본문 바로가기

냠냠

파주 애견동반 헤이헤이 디저트 카페

헤이헤이

위치 : 경기 파주시 평화로 380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연주무휴 영업 / 임시휴무는 인스타로 공지

전화번호 : 031-948-7890

 

헤이헤이 외관

 

우연히 파주 카페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헤이헤이' 디저트 카페!! 전에 방문했을 때 매우 만족하여 2번째 방문을 하였네요. 카페 바로 앞에 주차 가능하여 주차 걱정 없이 방문 가능합니다 ㅎㅎ 

 

메뉴판

 

이전에 방문했을 때 크로플 지이이이인~~~~~~~~짜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번이랑 똑같은 메뉴 대만 밀크티, 아메리카노, 바닐라 시나몬 크로플 이렇게 시켰어요. 메뉴판 보니 파블로바도 팔고 있더라고요. 최근 예능에 머랭 케이크가 나와서 먹고 싶었는데 헤이 헤이 카페도 팔고 있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파블로바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내부사진

 

 

 

 

 

 

헤이헤이 내부 사진이에요.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요즘 같은 코 시국에 조금이나마 안심이 될꺼같은 느낌쓰~~ 

내부 인테리어도 되게 감각적으로 되어있죠? ㅎㅎ

테라스 테이블도 있는데 따로 찍지는 못했어요. 나란 사람 초보 블로거... '_'

 

 

 

드디어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 대만 밀크티는 평범한 맛이었고, 예상대로 크로플은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거기에 아이스크림까지 찍어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두 번째 방문인데 여기 진짜 크로플 찐 맛집이에요 ㅠㅠ 디저트 맛집 가고 싶으신 분들에게 진짜 강추입니다 ㅎㅎ

 

 

헤이헤이 카페는 제한적으로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방문하기 딱일 거 같아요 ㅎㅎ 안내문구 읽어보니 일산에도 2호점이 있더라고요ㅎㅎ다음에는 집에서 가까운 2호점을 방문해 볼까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