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잠실 롯데월드타워 밥집,카페 후기(용호동낙지,베질루르)

며칠 전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하러 제2롯데타워를 갔었어요ㅎㅎ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엄청 많네요ㅎㅎ 

밥집이랑 카페가 많아서 어디로 갈지 고민만 한 시간 한 결과 용호동낙지와 밀크티 덕후는 베질루르를 갔답니다 ㅎㅎ 

 

용호동낙지

상세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몰 6층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전화번호 : 02-3213-4652

 

 

아침을 제대로 안 먹고 가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밥집을 찾다가 '용호동 낙지'를 갔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낙곱새(2인)+새우튀김 세트 시켰어요. 

 

 

낙곱새에는 낙지, 곱창, 새우, 당면으로 구성되어 있고, 직원분이 오셔서 직접 끓여주셨어요 ㅎㅎ 

빨간 양념이지만 맵지는 않았어요 ㅎㅎ 새우튀김도 겉바속촉!! 

 

낙곱새랑 같이 비벼먹을 수 있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ㅎㅎ 보글보글 끊은 낙곱새랑 밥 비벼먹으면 한 끼 든든히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거기에 새우튀김까지 있으니 세트메뉴로 시키면 엄청 든든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ㅎㅎ 

 

베질루르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5층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전화번호 : 070-7733-2962

 

 

밥을 든든히 먹었으니 이제 후식 배를 채워줘야겠죠?ㅎㅎ이전에 갔던 기억이 나서 재방문했어요. 밀크티 덕후에게 안성맞춤인 베질루르 카페!! 다른 지점보다 훨씬 크더라고요 분위기도 엄청 고급스럽고 좌석도 엄청 많았어요. 인기 카페여서 그런지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ㅎㅎ 내부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은 관계로 못 찍었어요ㅠㅠ 

 

 

저희는 라즈베리&로즈힙 밀크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이스크림 얼그레이 밀크 믹스를 시켰어요. 

 

 

여러 종류의 차도 많이 팔더라고요. 포장도 너무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너무 기분 좋을 거 같은 티세트 > <

 

 

'촉촉한 에스프레소를 적신 이태리 정통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라고 적혀있는데 너무 맛있게 생겼더라고요.

시간만 많았으면 티라미수도 시켜 먹는 건데 시간이 별로 없는 관계로 케이크는 못 시켰어요. 

 

 

쨔잔!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오리지널 밀크티 시키려다가 평소에도 많이 먹으니 라즈베리&로즈힙 밀크티 시켰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향도 맛도 상큼하면서 엄청 맛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엄청 고급스러운 밀크티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밀크티 덕후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베질루르' 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