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일산 혼밥하기 좋은 베트남 쌀국수 맛집 미분당

점심시간 간단하게 한 끼 먹을게 뭐 있나 검색하다 보니 집 근처에 베트남 쌀 국숫집 '미분당'에서 포장해와서 먹기로 했어요. ㅎㅎ

 

일산 마두 미분당

위치 : 마두역 8번 출구에서 160m

영업시간 : 매일 11:00~15:00, Break time(15:00~17:00), 매일 17:00~21:00,

제가 갔을 때는 라스트 오더 20:30이었는데, 변경되었을 수도 있어요. 라스트 오더는 매장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차 가능(네비 올리브상가 주차장)

 

 

처음에 간판이 크게 없어서 뭐하는 집이지라고 생각했는데 맛집을 눈앞에 두고 몇 년이 지나서야 먹네요 ㅎㅎ 

메뉴는 쌀국수랑 짜조로만 구성되어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포장은 양지 쌀국수, 양지 힘줄 쌀국수 2가지만 되고, 가격 보니깐 포장할 경우 환경부담금으로 500원씩 더 추가되어있어요. 짜조는 포장 메뉴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ㅠㅠ

 

 

내부는 바처럼 구성되어 있고, 미분당은 올 때마다 사람들이 많고 웨이팅도 꽤 많은 식당이에요 ㅎㅎ

코시국인 요즘 직원분들께서 대화 못하도록 주의를 주십니다. 혼밥 하기 너무 좋은 곳인 거 같아요 ㅎㅎ 

 

 

저는 집 근처라서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어요. 양도 정말 푸짐하게 주시고 소스도 3가지 종류라서 취향에 따라 넣어 드시면 완전 꿀맛이에요 ㅎㅎ 직원분께 "면 많이 넣어주세요" 하면 센스 있게 더 챙겨주십니다 ㅎㅎ 

 

 

반조리 시킬 때 면도 많이 주셔서 3인분 같은 2인분이 만들어졌네요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그리고 미분당은 재료를 아끼지 않는 거 같아요 고기도 되게 많이 들어있고 질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물에 빠진 고기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미분당 꺼는 맛있었어요 ㅎㅎ

날씨가 추워진 요즘 뜨끈한 쌀국수 먹으면서 몸을 녹여보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