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분위기 좋은 파주 헤이리 스테이크 맛집 모쿠슈라

코로나 발생하고 회사 동료들이랑 밥을 먹는 자리가 많이 없었어요. 오랜만에 송년회 겸 같이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파주에서 근무하고 있어 헤이리가 가깝기도 하고 추천받은 '모쿠슈라' 레스토랑에 오게 되었답니다.

 

모쿠슈라

위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 마을길 54

영업시간 : 일~목요일 10:30~21:00(라스트 오더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금요일, 토요일 10:30~21:30(라스트 오더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전화번호 : 070-7724-8100

 

 

저녁에 가서 그런지 조명도 이쁘게 해 놓고 입구부터 너무 이뻤어요 ㅎㅎ 안에 분위기도 이뻤는데 처음으로 마련한 식사자리라 불편할까 봐 사진을 많이 못 찍은 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크리스마스가 다가와 트리도 장식해 놓고 너무 이뻤습니다 ㅠㅠ 회사 근처라서 평일에 가끔 헤이리에 와서 식사를 하곤 하는데 평일에는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은데 모쿠슈라는 평일에도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ㅎㅎ 아 그리고 내부사진을 못 찍었는데 층별로 노 키즈존, 키즈존 따로 나눠져 있다고 합니다. 아이 있으신 분과 없으신 분들 모두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같아요 ㅎㅎ

 

 

메뉴판에 이미지까지 넣어있어 보기 좋았어요. 가격대는 적당한 편인 거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들어가면 식사하시는지 디저트 이용하시는지 물어봅니다. 식사&카페 둘 다 이용도 가능하고 카페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귀찮으신 분들에게 아주 딱이쥬? ㅎㅎ 

 

 

저희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 버섯구이 베이컨 크림소스 샐러드, 관자 오일 파스타, 마르게리타 고르곤졸라 피자 이렇게 총 4개 시켰어요 ㅎㅎㅎㅎ 일 마치고 가느라 매우 허기진 상태에서 가서 이것저것 시켜보았어요ㅎㅎ

꺄올 드디어 음식이 나오고 블로거답게 먹기 전에 사진 찍기 ㅎㅎ

 

 

첫 번째 요리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 뭘 시켜야 할지 모를 때는 셰프 추천으로 골라보아요 ㅎㅎ 

냄새는 기가 막히고 한입 베어 물면 육즙 팡팡 스테이크 ㅠㅠ 스테이크지만 가격이 세지는 않은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두 번째 요리는 버섯구이 베이컨 크림소스 샐러드!! 개인적으로 레스토랑 왔을 때 샐러드는 돈이 아까운 거 같아서 잘 시키지는 않았는데 같이 온 분이 버섯구이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시켰거든요 ㅎㅎ 한입 먹고 엄지 척...♥

버섯을 구워서 그런지 고기 식감이고 말로 표현할 수 없지만 진짜 스테이크랑 박빙일 정도로 너무 맛있었답니다.

 

 

오일 파스타는 엄청나게 기가 막히지는 않았지만 적당하게 맛있었어요 ㅎㅎ

위에 올라가 있는 관자가 엄청 부드러웠답니다.

 

 

마지막으로 마르게리타&고르곤졸라 피자! 제일 대중적인 두 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조금조금씩 여러 맛을 먹는 거를 좋아해서 아주 현명한 선택이었답니다 ㅎㅎ 

 

 

총 4가지 음식 시켜서 10만 원 조금 넘게 나왔어요 ㅎㅎ 스테이크도 먹었는데 적당한 가격이었던 거 같아요 ㅎㅎ 

다시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고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한 끼를 먹었던 거 같네요.

레스토랑 분위기도 너무 이뻤는데 나중에 재방문하게 되면 외관도 추가로 올려놓을게요 ㅎㅎ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길었던 거 같아요. 이것 빼고는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파주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카페 추천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