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파주 분위기 좋은 만수옥 레스토랑/남자친구 생일파티

남자친구 생일파티를 해주기 위해 서울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알아보는데 점점 코로나가 심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위치를 변경했어요. 파주에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엄청나게 서치한 결과 '만수옥' 레스토랑을 가기로 결정했답니다. 특별한 날이니 만큼 스테이크 썰게 해주고 싶은 이 마음 : )

 

만수옥

상세 위치 :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8-49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런치 11:30~15:00(Last order 14:50), 디너 17:30~21:00(Last order 20:3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전화번호 : 031-944-0978

 

 

외관은 컨테이너 박스로 되어 있어요. '만수옥' 검색하면 이미지에 컨테이너박스로 뜨길래 동일 이름의 다른 식당인 줄 알았어요ㅎㅎ 

 

 

위에 사진은 배율은 작게 해서 찍은 거라서 굉장히 넓게 나왔어요. 외부랑 내부랑 완전 반전 레스토랑이에요 ㅎㅎ 

샹들리에부터 내부가 엄청 화려했어요. 소파로 구성된 자리는 사람이 없어서 많이 찍었는데 안에는 사람이 앉아계셔서 찍지는 못했습니다.

 

 

저희는 사전에 룸으로 예약을 해놓은 상태라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프라이빗한 룸은 아니고 유리로 구성된 룸이에요. 유리도 완전히 차단된 거는 아니고 위에는 뚫려있어요. 그래도 나눠져 있기에 얘기하면서 식사하기에 편안했던 거 같아요ㅎㅎ

 

 

소품들도 하나하나 다 고급스럽더라고요. 손 닦을 수 있도록 따뜻한 손수건도 챙겨주셨어요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 )

 

메뉴판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저희는 런치 스페셜 세트 한우 안심 스테이크로 시켰어요. 생일날은 스테이크지! : ) 

 

 

식전 빵!! 오일이랑 요즘 사람들이 많이 먹는 딜 버터랑 같이 나왔어요. 저는 딜 버터 처음 먹는 거 같은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ㅎ 핫한 이유를 알겠군! ㅎㅎ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입맛을 돋워줄 포테이토&머시룸 수프랑 라코타 치즈 샐러드!!! 

샐러드랑 같이 나오는 라코타 치즈가 엄청 신선하달까? 식전 빵에 발라먹으면 엄청 맛있더라고요 ㅎㅎ

 

 

메인 나오기 전 메뉴들 단체사진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 한우 안심 스테이크예요!! 제가 좋아하는 버섯, 마늘, 아스파라거스가 함께 구워져서 나와요. 저는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엄 웰던으로 구워달라고 했어요. 스테이크는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거 같아요. 그래도 남자 친구는 맛있다고 나중에 또 방문하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만수옥'하면 화장실에 대한 후기가 많더라고요. 식사를 하고 후다닥 화장실로 가보았답니다.

화장실 가니 다이슨도 비치되어 있고 핸드워시도 브랜드별로 나열되어 있더라고요. 너무 세심한 것... 거기에 칫솔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칫솔에는 치약이 코팅되어 있어 따로 치약은 안 짜도 된다고 쓰여있네요. ㅎㅎ 

화장실 투어도 마치고 기분 좋게 나왔답니다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파주 '만수옥' 

레스토랑 후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